- [나스미디어]2024년 5월 MEDIA AD ISSUE
- [메조미디어] 2023 소비 트렌드 시리즈 (지속가능한 소비)
- [인크로스]2024년 5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
- 2024년 4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
- [매조미디어] 미디어&마켓 리포트_24년 5월
-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
- 신규 매체 및 신규 광고 상품 ? 캐치테이블
- [리서치애드] 2024년 1분기 인터넷 노출형 광고(PC배너) 결산 보고
- [2024년 5월] 나스미디어 10대 NPR Target Report
- [2024년 5월] 나스미디어 30대 NPR Target Report
목차
[서론] 블로그에 일기 아닌 ‘월기’, 메타버스 워터파크에서 친구들과 여름 휴가… 젠지들의 SNS가 달라졌다
[서론] 기존 소셜미디어는 점점 네트워킹이 아닌 콘텐츠 소비용으로
[본론] 젠지, 현재 어느 SNS 플랫폼에 주목하고 있을까?
1. 음성 기반의 SNS ? 음성형 SNS의 가능성
2. 목적 중심 SNS - 목표지향형 네트워크 형성이 가능한 SNS
3. 가상세계 기반 SNS - 메타버스 내 소셜 네트워킹
[전망] 음성형 SNS 킬링 콘텐츠 찾아나선 대형 IT 기업들
[전망] 용도, 기능별로 각기 다른 SNS 이용 경향 강화될 것
[전망] 메타버스, ‘놀이’에서 ‘일상’과 가까워지다
[서론] 기존 소셜미디어는 점점 네트워킹이 아닌 콘텐츠 소비용으로
[본론] 젠지, 현재 어느 SNS 플랫폼에 주목하고 있을까?
1. 음성 기반의 SNS ? 음성형 SNS의 가능성
2. 목적 중심 SNS - 목표지향형 네트워크 형성이 가능한 SNS
3. 가상세계 기반 SNS - 메타버스 내 소셜 네트워킹
[전망] 음성형 SNS 킬링 콘텐츠 찾아나선 대형 IT 기업들
[전망] 용도, 기능별로 각기 다른 SNS 이용 경향 강화될 것
[전망] 메타버스, ‘놀이’에서 ‘일상’과 가까워지다
#인크로스 #마켓 인사이트 #SNS #메타버스